명상을 위한 올바른 조언은 명상 연습의 성공을 위해 중요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평화, 위안, 그리고 개인적인 발전을 찾아 매일 명상을 시작합니다.
많은 명상 초보자들이 잘못된 안내를 받고 있기 때문에, 그 결과, 수천 개의 명상 강좌가 다양한 방법으로 명상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어떤 강좌는 일주일, 다른 강좌는 10일 과정입니다. 명상에 관한 주말 세미나가 있는데, 대부분은 명상 연습을 시작하는 것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여러분은 책이나 명상에 관한 어떤 과정도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세 가지 팁을 명상에 사용하세요. 그러면 명상 연습에서 빠르고 적절한 시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명상에 대한 여러분의 지식과 상관없이, 만약 여러분이 이 조언들을 그림과 같이 적용한다면, 여러분은 명상의 상태를 경험하게 될 것이고 명상이 진정 무엇이고 어떻게 적절하게 명상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라자 요가 선생님으로서, 저는 19년 동안 명상을 공부하고 연습합니다. 요가의 철학과 심리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는 제가 여기서 보여드릴 이 조언들에 내재된 지식을 제게 주었습니다.
명상은 본질적인 활동입니다.
명상의 개념은 기원전 1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브리하다라냐카와 찬도냐 우파니샤드의 고대 지혜에서 발전했습니다.
샹도기야 우파니샤드(Chandogya Upanishad)는 경전과 함께 펼쳐집니다. [1]
"사람이 OM을 묵상하게 하시오."
후에, 명상의 개념은 자이나교와 불교가 다양한 종류의 정의와 기술을 가지면서 전통에서 진화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정의는 동일한 목적을 지향하며, 그것은 인간의 마음을 조사하고 관찰하는 것입니다.
명상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때 쉽게 참조할 수 있도록, 저는 요가의 원문인 파탄잘리의 요가 수트라에서 명상의 정의를 언급하겠습니다.
다트라 프라타이카타나타아다야남
이것은 명상이 사물, 주제, 이미지 또는 생각에 지속적으로 초점을 맞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러분에게 성공적인 명상 과정을 위한 팁을 주기 전에 언급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명상은 여러분 자신에게서 배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는 여러분의 자아와 지능 사이의 내적 소통의 과정이라는 것입니다.
1. 알고 있어요
명상의 초보자들에게, 명상의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팁은 여러분이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이 팁은 같은 집 모퉁이에서 동시에 똑바로 앉거나 명상을 하는 방법에 대한 팁 앞에 나옵니다. 명상은 오전, 정오, 저녁, 장소(화장실, 침실, 주방, 공원 등), 그리고 어떤 위치(누워있거나 앉거나 서있거나)에서도 수행될 수 있습니다.
심리적이고 영적인 목적을 가진 명상의 정신적 활동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조절될 수 없습니다. 또는 형태입니다. 즉, 명상 실습의 생리학적 측면에 대해 바빠지기 전에 다음 항목에 참석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지식입니다.
당신의 기억들요
당신의 상상력을요
당신의 잘못된 생각, 그리고
당신의 잠이요.
이 다섯 가지 정신적인 변화는 여러분의 생각, 감정, 그리고 감정을 만듭니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특정한 기분, 즉 명상의 진행을 진전시키거나 저해하는 존재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초심자들이 중재에서 가장 흔히 저지르는 실수 중 하나는 몸과 마음의 측면에 관여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명상 연습 내내 다음과 같은 집중력을 발휘합니다.
끊임없는 불편함을 느낍니다.
실천을 수행할 수 없다는 생각, 그리고
그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없애려고 하는 감정들 말이에요
이 실수를 생략하려면, 이 첫 번째 팁을 주의 깊게 살펴서 명상 운동의 기본이 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명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마음에 참석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2. 적응 중입니다.
초보자는 적절한 명상 과정을 몇 분밖에 지속할 수 없기 때문에, 첫 번째 조언이 실현되기 전에 자신의 신체 위치, 위치, 장소 및 시간에 몰두하는 것은 비효율적이고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즉, 여러분이 마음속에 있고 이 일이 본질적이고 즉각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조정하면 다음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사나(장시간 동안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앉을 수 있는 신체 자세);
Pranayama(호흡 제어);
프라티야하라(감각의 철수)입니다.
다라나(농도)입니다.
위의 4가지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사나: 여러분의 몸은 단단하고 편안함을 느껴요. 주어진 시간 동안(5분, 10분, 15분, 심지어 30분) 동안 원하는 위치에 있는 것이 편해요. 이 단계가 큰 문제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 단계는 여러분이 몸의 위치를 조정할 때까지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몸이 단단하고 편안하게 앉도록 준비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특정한 요가 자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나야마 씨입니다. 호흡이 부드럽게 흐르고 흡입과 호흡의 흐름을 따라갑니다. 또한, 이것은 1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프라나야마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느끼도록 돕기 위해 호흡 운동을 사용하세요.
프라티아하라: 운동하는 동안 여러분의 감각이 떨어져요. 이것은 여러분이 촉감을 무시하거나 바깥에서 나는 소리를 무시하는 것처럼 여러분의 몸(손, 다리, 피부)을 느끼지 않으려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시도는 단순히 연습에 방해가 됩니다. 여러분이 하는 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오는 모든 신호들이 그것들을 식별하지 않고 여러분의 마음을 통과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신호가 점차 사라지고 더 이상 알아차릴 수 없게 됩니다. 그것은 감각의 후퇴입니다.
다라나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어떤 대상에 고정됩니다. 여기에는 시각의 활성화가 포함됩니다(이것은 Pratyahara를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저는 여러분의 호흡에 마음을 고정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지막 세 가지 기준(프라나야마, 프라티아하라, 다라나)을 한 번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명상 운동에서, 여러분은 이 네 가지 요소를 더 많이 그리고 더 적게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명상 연습을 더 잘하게 되면, 여러분은 첫 번째와 두 번째 팁을 아주 완벽하게 실행해서 그것들이 여러분의 일부분이 될 것입니다.
3. 관찰합니다
첫 번째 팁을 통해 얻은 지식과 두 번째 팁을 통해 조정한 후에는 이제 한 가지 일만 남습니다.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내면의 관찰을 자기성찰로 말하는 것입니다.
무엇이든지 간에 여러분의 정신 상태를 관찰하는 상태에서 지내세요. 명상은 특히 부정성에 둘러싸여 있을 때, 여러분 자신에게 분석하고 집중할 수 있는 올바른 것입니다.
연습의 초기 단계에서 당신의 정신 상태가 변화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다음은 실무자들이 고민하는 집중력과 명상 사이의 가장 중요한 혼동입니다.
여러분의 상태가 바뀌면 명상은 끝나고 한 주제에서 다른 주제로 바뀌게 되고, 새로운 명상 과정이 시작됩니다. 여기서 마음은 새로운 주제에 집중합니다. 만약 집중의 필요성이 너무 자주 그리고 너무 빨리 변한다면, 그 의사는 명상이 아닌 집중을 연습하는 것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하지만 그 변화를 관찰하고 인식함으로써, 부지런한 연습을 통해, 정신은 한 가지 주제에 대해서만 지속적으로 흐르는 정신적인 상태에 머물 수 있을 정도로 점차적으로 안정될 것입니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는 명상이라는 책에서 부지런한 연습은 여러분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근면, 에너지, 인내심을 가지고 그 일을 한다면, 만약 여러분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의 안에 있는 정신을 손상 없이 유지한다면, 마치 여러분이 언제라도 그것을 돌려줘야 할 것처럼 말이죠.만약 여러분이 두려움이나 기대 없이 이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 자연이 의도한 대로, 그리고 초인적인 진실함에서 성취감을 찾을 수 있다면 - 여러분의 삶은 행복할 것입니다. 누구도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결론
관찰하는 노력만이 여러분이 집중하거나 명상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그 순간을 터득하면, 집중력은 무진장해집니다. 집중력을 마스터할 수 있는 아름다움을 상상해 보세요. 이 목표는 모든 사람의 희망 목록에 있습니다.
명상을 마스터하면 스스로도 숙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삶과 죽음도 정복할 수 있습니다. 아는 것은 합리적인 관찰과 조정의 결과로서 관찰과 아는 것 사이의 과정을 작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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